네, 이지롤플러스 (리모컨은 별도 작동) 와 IoT 제품의 경우 와이파이를 이용해 인터넷에 접속하여 구동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공유기가 바꿔어 와이파이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바뀌면 블라인드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때 가장 좋은 방법은 통신사 공유기가 아닌 일반 공유기의 경우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바꿀 수 있으므로
이전과 같은 아이디/비밀번호를 사용하시면 블라인드 사용에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그렇지 못한 통신사 공유기나, 비밀번호를 바꾸셔야만 하는 상황인 경우는 아래의 유튜브 영상을 참조하셔서
기절한 블라인드를 다시 깨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지롤스마트블라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