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1년 12월 18일 현재 스마트싱스와의 연동에 장애가 있는 상황입니다
인증서버 모니터결과 서버에는 이상이 없으나 스마트싱스의 정책변경 혹은 명확한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로 디바이스들이 몇시간 단위로 주기적으로 오프라인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스마트싱스의 메뉴 - 연결된 서비스 - EasyRollPlus를 터치하시고 재로그인 (아이디는 자동완성이 아닌 직접 타이핑) 하시면 다시 동작 가능하나 몇시간 단위로 다시 끊어질 수 있는 상태입니다
월요일 오전이 되면 자세한 로그를 파악하여 원인파악 및 조치를 신속히 취하여 불편함이 오래가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용 모바일 앱은 이번 이슈와 무관하게 정상동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지롤스마트블라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