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롤스마트블라인드의 제작사 이노쉐이드 입니다.
어제 새벽 03:20분경에 인증서버의 장애가 해소되었습니다.
각 플랫폼별로 오프라인 되어있는 커넥터를 재로그인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 스마트싱스의 경우 : 메뉴 - 설정 - 연결된 서비스 - EasyRollPlus 터치 (재로그인) 후 사용
혹 커넥터를 지우신 분들은 다시 기기추가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이 경우 기존에
블라인드가 속해 있던 자동화는 다시 구성해주셔야 합니다.
오랜기간 불편을 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같은 현상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